UNDERWOOD
<언더우드 서포터즈> - RC주도로 만들어가는 하우스 프로그램
언더우드하우스의 <언더우드 서포터즈> 프로그램은 RA가 되어보고 싶은 RC학생들에게 프로그램을 직접 기획하고 진행해보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RA 활동에 대한 깊은 이해와 함께 직접적인 프로그램 기획 경험을 통해 학생들이 리더십과 창의적 문제 해결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이번 학기는 6명의 서포터즈들이 각각 개성있는 프로그램– <언둥이들아 걱정묶자>, <글로벌 UN둥이>, <언둥이들과 둥둥 팔찌만들기>, <언둥이와 퍼즐 맞추기>, <언둥이의 LOVE POEM>-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마친 후, 참여한 RC들은 다양한 활동을 통해 얻은 경험을 공유했다. <언둥이와 퍼즐 맞추기>를 진행한 강민준 RC(의예과, 24학번)는 "프로그램 기획과 진행 과정에서 조직화와 팀워크가 얼마나 중요한지 깨달았습니다. RA들과의 긴밀한 협력을 통해 이러한 기회를 가질 수 있어서 매우 기뻤습니다."라고 말했다. 언둥이의 Love Poem을 진행한 신성은 RC(불어불문학과, 24학번)는 "처음 기획 단계에서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프로그램을 성공적으로 완료하며 많은 자신감과 보람을 느꼈습니다. 이 과정이 다른 RC들과의 협력을 강화하고, 공동체 의식을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고 생각합니다."라고 전했다.
<언더우드 서포터즈> 프로그램은 RC 학생들이 RA와의 협력을 통해 자신들의 아이디어를 구현하고, 이 과정에서 다양한 도전을 통해 개인적 역량을 신장시킬 수 있는 중요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 프로그램은 언더우드하우스의 RC들이 자신의 역량을 발굴하고, 하우스 문화에 적극적으로 기여할 수 있는 경험을 줄 것이다. 앞으로도 언더우드하우스에서 이러한 활동을 통해 학생들에게 지속적인 영감과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기를 기대한다.
By 언더우드하우스_나운재 RAView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