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VISON
1학기의 마지막을 장식한 <AVISON FINALE PARTY>
기말고사 기간을 앞둔 5월 30일 8시. 종합관 2층에서 <Avison 하우스 피날레 파티>가 열렸습니다. Black & White를 테마로 한 이번 파티에서는 모든 RA들과 RC 학생들이 검은색과 흰색이 적절하게 섞인 복장을 입고 와 한껏 파티 분위기를 냈습니다.
파티는 선임 RA의 인사말로 시작되었습니다. 에비슨 하우스에서 진행했던 프로그램 활동 영상과 사진들, 그리고 RA들과 RM 교수님의 인터뷰가 담긴 영상이 선임 RA의 말과 함께 파티의 시작을 알렸습니다. RC 학생들은 영상을 보며 에비슨 하우스에서의 한 학기 생활을 되돌아보고, RC 프로그램과 RC 교육에 관한 관심을 높일 수 있었습니다.
그 후에는 한 학기 동안 RC 프로그램에 가장 열정적으로 참여한 학생들과 에비슨 마스코트 공모전의 우승자, 그리고 송도 기숙사 생활 중 투철한 봉사 정신으로 많은 사람에게 도움을 준 학생들을 시상하는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이외에도 파티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 중 하나는 바로 수준 높은 공연이었는데요, 유명한 가요 메들리에 맞춰 칼군무를 보여준 댄스팀과, 매력적인 목소리와 깔끔한 연주를 보여준 밴드팀의 멋진 무대 덕분에 파티의 분위기가 밝아졌습니다. 파티장의 한 벽면에는 포토존을 설치하여 학생들이 파티에 함께 온 동기들이나 룸메이트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기록하고 공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물론 모든 것이 순탄했던 것만은 아닙니다. 파티를 진행하는 과정에서 취식 관련 문제나 음향 문제 등의 예상치 못했던 문제들 때문에 모든 것이 계획했던 것대로 순조롭게 흘러가진 않았습니다. 그러나 RA들과 RC 학생들이 함께 모여 파티를 즐기고, 우수 활동 RC 학생들을 서로 축하해주며 유대감과 소속감을 키울 수 있었던 뜻깊은 활동이었습니다.
By AVISON 하우스_손지원 RAView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