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9.No.15

총동문회소식

운영위원회 성료

운영위원회 성료

2018년 차기회장에 박형상 동문(중27회, 변호사, 전 중구청장) 

재경장흥중고총동문회(회장 안황권) 2017년도 하반기 운영위원회 회의가 8월 25일(금) 서대문구 충정로2가 자연애에서 20여명의 운영위원이 참석한 가운데 개최됐다.

 

임시현 사무총장의 사회로 참석자 자기소개 시간에 이어 안황권 동문회장은 개회를 선언하며 “그 어느 때보다 무더웠던 여름에 끝자락에 우리 동문회 운영위원 님들 뵙게되서 반갑고 또 한편으로 새로운 세상에 우리 고향 선후배님들께서 나라에 중책을 맡아 열심히 일하신 모습을 보면 우리 재경장흥중고 동문회에 자랑스럽다고 말하고 오늘 공사로 바쁘신 가운데 참석해주신 운영위원님들께 감사드립니다.”인사하였다.

그리고 "오늘 회의는 차기 2018년 재경장흥중고 동문회를 이끌어 갈 신임 회장님 및 감사 선출 안건을 협의 하기 위한 회의로 신임회장단 선출 후 저녁만찬을 하도록 하겠으니, 운영위원 여러분들의 허심탄한 고견 및 추천을 해주시고, 아울러 2017년 재경장흥중고 동문회 “송년의 밤” 행사일정도 논의 하도록 하겠다"고 제안했다.

먼저 백희선(27/26회장) 수석부장이 "우리 동문회가 그동안 역대 회장님들께서 잘 이끌어 주셨기에 그 뒤를 이어 가실 회장도 경륜과 역량을 겸비한 우리동기회에서 박형상 변호사를 추천하겠다"하여 참석한 운영위원 만장일치로 의결하였다.

2018년 차기 박형상 회장은 전대법대/ 사법연수원18기/ 서울 중구청장을 역임했다.

이어 본회 골프회장이자 28/27회장인 이종화 회장을  비롯하여  참석 위원님들의 동문회 발정과 앞으로 신임 박형상 회장이 잘 해주기를 당부하였다. 그리고  참석 운영위원님들 각자 돌아가면서 재치가 넘치는 건배사로 신임회장님 선출을 축하하고 동문회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을 독려하는 덕담도 이어졌다. 

이어 신인회장에 선출된 박형상 차기회장은 " 그간 선임 회장님들께서 각고의 노력으로 우리 재경장흥중고 동문회를 질적 양적으로 발전시켰는데,  그에 부응할 수 있을지 어께가 무겁다"고 말하고 선배님들 및 후배님들의 많은 관심과 애정을 표해 주신다면 최선을 다해 봉임 하겠다." 고 하였다. 그리고  "앞으로 동문회도 중요하지만 우리들 고향인 장흥은 長(길장)興(흥할 흥) 이런 의미로 길고 오래도록 흥하라는 뜻있기에 장흥사람으로 향우회와도 함께 발전할 수 있도록 관심을 갖고 우리 모두가 노력을 하자 "고 당부와 함께 포부를 밝히셨다.

By 임시현(사무총장)View 375

Only Edi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