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보냄 서비스의 궁금한 점과 소식지 발행의 여러가지 편리한 팁을 알려드립니다.

6

보냄은 누가 쓰면 좋은가요?

2014.05.30 / view 3,441


cover_03.png

보냄은 정기적으로 후원자들과 회원들에게 소식을 전해야 하는 기관과 협회에 딱 맞습니다.

기관과 협회에서 필수적으로 보내야 하는 뉴스레터(또는 소식지), 어렵게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여러 협회에서 보냄을 이용해 손쉽고 빠르게 소식들을 전하고 있습니다.

(청소년보호협회 등)


보냄은 서로의 소식이 궁금한 단체나 모임에 딱 맞습니다.

함께 소식을 나누고 비전을 공유해야 할 목적이 있는 단체나 모임에 효과적입니다.

(물근원교회 주일학교 등)


보냄은 정기적인 공지사항을 알리고 구성원들과 빠른 피드백을 해야 하는 학교에 딱 맞습니다.

회원들에게 카톡으로 소식지를 보내고 댓글을 실시간으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학교의 중요한 공지사항을 보냄으로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바로 보낼 수 있습니다.

(소명중고등학교 등)


보냄은 고객에게 서비스 현황과 사업내역들을 광고해야 해야 하는 업체나 단체에 맞습니다.

우리회사의 신제품이나 새로운 서비스를 소개하거나, 특별한 이벤트, 각종 스케쥴을 공유할떄

보냄을 통해 고객에게 손쉽게 접촉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연, 아름드리 등)


오프라인 소식지를 온라인(모바일)으로 보내야 할때 딱 맞습니다.

종이 소식지의 내용을 보냄으로 만들어 메일로, 또는 문자(카톡)로 보낼 수 있습니다. 

pdf 페이지가 아니기 떄문에 소식의 내용이 포털 검색에서도 찾을 수 있습니다. 

발행대행으로 원고를 주시면 보냄Press가 대신 발행해 드립니다. 



디자인연 designyeon 대표자 김연 사업자등록번호 135-27 -19122 대표전화: 070-8682-5215 홈페이지 : www.designyeon.com
Copyright ⓒ designyeon. All rights reserved